메뉴버튼 닫기버튼

서비스 소개

  • 퀴노스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 배송 건 별
    프로세스 통제
  • 실시간
    배송 추척
  • 고객 요청 사항
    즉시 반영
  • 배송 변수
    즉각 처리
  • 신속 정확한
    업무 처리
  • 3-STEP 모니터링

    중앙 통제 센터에서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하여 실시간 확인하며 이를 통해 배송 변수를 관리합니다.

  • 정기적인 CS 교육

    지속적으로 업무 매뉴얼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바탕으로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하여 직원의 업무 능력을 상향 평준화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품질 관리

    퀴노스의 소속 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친절도와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연계 배송 안내

운송 수단 연계 서비스를 통해 전국 배송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모든 배송 수단 연계

  • 라보 / 다마스
  • 오토바이
  • 공항물류 탁송
  • KTX 탁송
  • 고속버스 탁송
  • 1톤 이상 차량

Tracking
Management
System

  • 01. 배차 및 연계 신청
  • 02. 탁송 지점 확인
    및 물표 3일간 의무
    보관 시행
  • 03. 탁송 완료 확인
  • 04. 배송 관련 정보
    다시 제공 및 확인
  • 05. 배송 완료 확인 후
    고객에게 완료 SMS 발송
  • 고객
  • 탁송지점
    배송
  • 탁송
  • 전국 지사
    제휴사
  • 고객 배송

평균 배송 시간

  • 서울 출발
  • 픽업
  • 서울 도착
  • 5~25분 소요
  • 40~80분 소요
  • 평균 1시간 30분
    (타 업체 대비 1시간 단축)
  • 서울 출발
  • 픽업
  • 경기 도착
  • 5~25분 소요
  • 80~140분 소요
  • 평균 2시간 30분
    (타 업체 대비 1시간 단축)

* 기상 악화 및 성수기는 제외됩니다.

배송 물품 기준

가로 + 세로 + 높이의 합이 100cm 이하
중량이 15kg 이하가 기본 요금의 기준이 됩니다.

배송 보상 기준

배송 직원의 부주의로 발생된 경우 다음과 같이 보상해드립니다.

배송 물품 분실 및 파손

메리츠 화재 적재물 보험 보상
최대 2,000만 원

배송 시간 지연

정상 배송 시간 초과 시
50% 요금 할인
(기상 악화 및 성수기 제외)

고객 사용 프로그램 소개

인터넷 접수 프로그램

최근 6개월동안 이용한 퀵서비스 배송건 조회가 가능하며, 엑셀 보관 기능을 통해 배송 정보의 보존에 편리합니다.

인터넷 접수 프로그램 이미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진행 중)

앱을 통해 접수 및 요금 조회가 가능하고, 알림을 통해 배송 진행 상황 및 지연 등의 안내를 드립니다.

  • 앱 이미지
  • 앱 이미지
  • 앱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