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통제 센터에서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하여 실시간 확인하며 이를 통해 배송 변수를 관리합니다.
지속적으로 업무 매뉴얼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바탕으로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하여 직원의 업무 능력을 상향 평준화하고 있습니다.
퀴노스의 소속 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친절도와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운송 수단 연계 서비스를 통해 전국 배송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 기상 악화 및 성수기는 제외됩니다.
가로 + 세로 + 높이의 합이 100cm 이하
중량이 15kg 이하가 기본 요금의 기준이 됩니다.
배송 직원의 부주의로 발생된 경우 다음과 같이 보상해드립니다.
메리츠 화재 적재물 보험 보상
최대 2,000만 원
정상 배송 시간 초과 시
50% 요금 할인
(기상 악화 및 성수기 제외)
최근 6개월동안 이용한 퀵서비스 배송건 조회가 가능하며, 엑셀 보관 기능을 통해 배송 정보의 보존에 편리합니다.
앱을 통해 접수 및 요금 조회가 가능하고, 알림을 통해 배송 진행 상황 및 지연 등의 안내를 드립니다.